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5월 제주도 여행 날씨 가볼만한곳 10곳(2)

by 초보전산 2023. 5. 6.
반응형

5월 제주도 여행 날씨 가볼만한곳 10곳

5월의 푸르름과 싱그러움을 느끼기 좋은 제주도. 지난 포스팅에서 제주마방목지,5.16도로숲터널 (드라이브코스),비자림,한림공원 (꽃축제),휴애리 수국축제 등 5곳에 대해 알아보았고, 나머지 5곳에 대해서도 알아보고자 한다.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


(6) 에코랜드

 

에코랜드는 기차를 타고 4.5km의 코스를 이동하며, 다양한 곤충과 동물, 다양한 식물을 체험할 수 있어 어린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5월에는 루피너스 꽃, 튤립, 라벤더 등 다양하고 예쁜 꽃을 볼 수 있고, 말에 당근주기 체험도 가능하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7) 조천 와흘메밀마을

 

와흘메일마을에서는 드넓은 평지에 빼곡히 자리한 메밀꽃과 메밀밭을 만날 수 있다. 메밀꽃은 5월 중순 만개하기에, 5월에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므로, 더 알려지기 전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455


(8)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렛츠런팜 제주목장 & 전망대)

5월 제주도에서는 말 뿐만 아니라, 활짝 핀 샤스타 데이지를 볼 수 있다. 렛츠런팜 전망대에 가면, 초원에서 풀을 뜯는 말들과 목장을 둘러 핀 데이지꽃을 만날 수 있다. 탁트인 초원과 저멀리 한라산을 보는 것 자체만으로 마음이 뻥 뚫린다.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트랙터 마차투어를 즐길 수 있다. (토,일요일 운영, 3000원)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660


(9)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양귀비로 유명한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에서는 5월 감성적인 청보리밭을 만나볼 수 있다. 주변에 건물이 없기에,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을 온전히 받을 수 있다. 낮에 방문해도 좋지만, 해질 무렵 방문하면 노을과 함께 더 예쁜 풍경을 맞이 할 수 있다. 무료입장, 무료주차.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50


(10)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출처: 제주관광정보센터

마노르블랑은 정원이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5월 이곳에서는 전세계 30여종 7여본의 수국을 만날 수 있는 마노르블랑 수국축제가 열린다. 매년 4월부터 8월까지 수국축제가 진행된다. 다양한 수국을 볼 수 있는 산책로와 포토존, 피아노연주 버스킹을 즐길 수 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보너스) 지나가다 만나는 데이지, 선흘교회

선흘교회 옆쪽으로 샤스타 데이지가 가득한 꽃밭이 있어, 5월 이 곳에서 만개한 샤스타 데이지꽃을 만날 수 있다. 꽃밭이 넓지는 않기에, 지나가는 길이라면 들러보길 추천한다. 일반 교회이므로 무료주차 및 무료입장 가능하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로 1298-1


5월은 날씨가 맑아 제주도 여행을 하기에 너무 좋은 시기이다. 5월에 만나볼 수 있는 청보리밭, 데이지꽃, 수국을 보며 힐링을 느끼기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